THE GREATEST GUIDE TO 다낭바

The Greatest Guide To 다낭바

The Greatest Guide To 다낭바

Blog Article



첫 번째. 너무 늦은 시간에는 다낭 밤문화를 즐길 수 없습니다. 우리나라처럼 아침까지 하는 그런 업체가 없습니다. 새벽에는 문 열려 있는 식당 찾기도 어려운 게 다낭, 베트남입니다. 그러니 너무 늦은 시간에는 외부에 있는 업체를 이용하실 수 없다고 생각하시는 게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보스바 에 입장해서 가장 먼저 눈길이 가는 곳! 바로 의자입니다.

비쥬얼 이팩트와 함께 울려 퍼지는 빵빵한 음악 소리는 모든 이를 춤추게 만듭니다.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친절한 직원들은 한국인들에게 특별한 밤을 선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치즈와 가벼운 스낵 정도만 나와도 괜찮겠다 생각했는데 상당히 퀄리티 있는

혼자라서 더 자유롭고, 함께라서 더 즐거운 다낭의 술집거리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다낭의 술집들은 당신에게 잊지 못할 밤을 선사할 것입니다.

하지만 괜한 호기심으로 로컬업소나 검증되지 않은 업소에 도전하시게 되면 아무리 다낭라도 최악의 경험을 하실 수도 있어서 왠만하면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포토시 주 여행

약간 어두운 분위기가 특징이며, 술이 들어가고 난 뒤에는 모두가 친구가 되어 함께 즐기는 모습이 매력적입니다. 춤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이보다 좋을 곳이 없으며, 좁은 공간 덕분에 자연스럽게 소통하게 됩니다. '교토 다낭'에서 찾을 수 있는 이 모든 경험을 한번 다낭미케비치펍 즐겨보세요!"

다낭에서 가장 로맨틱한 이곳도 마찬가지. 낮에는 볼품없다가 하트 모양의 붉은 조명이 켜지면 ‘사랑의 부두’라는 이름값을 톡톡히 해요.

천천히 한번 읽어보시고 마음에 드는 놀거리 선택하셔서 다낭에서의 여행 멋진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평균적으로 수질이 좋은편인 다낭 가라오케지만 검증이 미흡한 업소의 경우라면 실패에 대한 부담이 크게 증가하게 됩니다. 여러분들 입장에서는 아무리 다낭 현지에서 오래계섰던 분이라 하더라도 의사소통이 자유롭지 않으면 바로 눈탱이 맞기 십상입니다.

서울 트래블로그

인기 명소

한국에서는 가기 어려운 곳이지만 다낭에 왔다면 한번쯤 들려볼 만한 곳입니다. 혼자 와도 충분히 즐길 수 있으며, 다낭에서 다낭유흥 가장 유명한 일본 바의 분위기를 가진 이 토킹바에서 이국적인 경험을 즐겨보세요.

Report this page